스킵네비게이션

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카피라이트 바로가기

커뮤니티

  • 평일 06:00 ~ 22:00
  • 토,일,공휴일
    09:00 ~ 18:00
  • 매주 월요일, 1월 1일,
    설날·추석 전후 3일 휴무
052)269-8162
홈으로 이동 > 커뮤니티 >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판리스트
제목 3월 회원 접수 문제 불만
작성자 김원용 작성일 2017-02-13 조회 9996
첨부파일     
2월 접수 시에 기존 회원에 다음달 우선접수권을 준다는 말이 분명히 없었습니다.

수강이란게 한달에 끝나지 않으니 이해는 되나, 이는 사전에 공지되었어야 하는 사항입니다.


또한 선착순이나 추첨이나 이런 방식을 선택한 이유에 대한 회의록이나

공문서를 공개해 줄 것을 요청드립니다.

절차나 매뉴얼도 없이 주먹구구식으로 운영하는 것 같은 의구심을 떨칠 수가 없으니 해소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사람은 아니라도 대부분이 납득할 만한 근거를 알려주기 바랍니다!!

모두가 이용을 못한다해도 공정하게 이용은 할 수 있어야 된다고 봅니다.
이전글 ▲ 벨리댄스 강좌 개설 요망합니다~~
다음글 ▼ [RE] 민원 건의

  • 목록보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