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울주종합체육센터, 개관 1주년 맞아 ‘고객의 날 페스타’ 개최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5-11-21
  • 조회수 347

 

울주종합체육센터, 개관 1주년 맞아 고객의 날 페스타개최

— “이사장님이 쏜다!” 리유저블백·무료 인바디 측정 등 풍성한 체험행사 열려 —

 

 

 

울주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식)이 운영하는 울주종합체육센터는 1119() 울주종합체육센터 개관 1주년을 기념하여 고객의 날 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역과 함께한 1, 건강과 소통으로 다시 1을 주제로 센터를 사랑해 준 주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행사 당일 센터 1층 로비에서는 이동 이사장실(리유저블 백 증정) 무료 체성분 측정 응급처치(CPR) 체험 시니어 바리스타 커피 나눔 액막이·타로 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특히 온라인 선착순으로 신청한 365명에게는 리유저블 백이 무료 제공되며, 이 중 40명은 전문 인바디 측정을 통해 개인 맞춤형 건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만 65세 이상 어르신은 혈압, 신장·체성분 검사와 함께 6가지 체력 측정 및 상담 혜택도 주어진다.

 

이어 1122()에는 개관 1주년 사후 행사로 무료 볼링 이용 및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 가족 단위 고객의 여가활동 기회를 넓힌다.

울주종합체육센터 김언식 관장은 이번 행사는 주민과 함께 만들어온 울주종합체육센터의 첫 번째 생일을 함께 축하하고, 앞으로도 지역민에게 열린 체육·문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의미 있는 자리라며 건강과 행복이 넘치는 울주, 모두가 함께하는 체육센터가 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