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 행복서비스군민 편익과 복리증진에 기여 ]

VISION

[ 군민을 위한 군민의 이웃으로 함께 성장하는 든든한 공기업 ]

경영방침

  • 준법경영

  • 혁신경영

  • 안전경영

  • 소통경영

전략목표 및 과제

  • ESG경영 선도를 통해 공공성 증대
    • 저탄소, 신재생에너지 활용으로 친환경 경영
    • 지역사회에 적합한 사회적 가치 실현
    • 경영과정의 고객 참여 강화
    • 청렴 및 윤리경영 강화
  • 혁신경영으로 경영효율성 강화
    •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체계적 성과관리체계 구축 및 운영
    • 핵심역량 중심 인재 육성
    • 공공서비스 품질관리 및 향상
    • 창의적 발상으로 수입구조 다각화
  • 시설 관리․안전 전문성 강화
    • 재난․안전 관리 능력 강화
    • 시설관리 역량 및 효율성 강화
    • 산업재해 예방으로 근로자 안전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