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미션 / 비전

-
- 미션
- 혁신적인 시설관리와 서비스 제공으로 울주군민의 삶의 질 향상
-
- 비전
- 울주군민이 OK할 때까지 고객 최우선의 전구 NO.1 공기업
-
- 핵심가치
- 고객·신뢰
Customer, Trust
- 효율·혁신
Efficiency, Innovation
- 안전·책임
Safety,Responsibility
- 소통·협력
Communication, Cooperation
-
- 경영목표
- 고객만족도 90점
- 사업 수지율 55%
- 안전사고 ZERO
- 경영평가 "가"등급
-
- 전략목표
- 수요자 맞춤형 서비스 제공
- 지속 가능한 경영체계 확립
- 디지털 기반 스마트 시설안전관리
- 공정하고 투명한 조직문화 조성
-
- 전략과제
-
- 고객 중심 혁신서비스 제공
- 주민참여형 경영시스템 고도화
- 지역 맞춤 사회적 가치 실현
-
- 신사업 발굴 및 생산성 개선을 통한 수익성 확보
- 경영혁신 내재화 및 경영 효율화
- 저탄소, 신재생에너지 활용을 통한 친환경 경영 실천
-
- 스마트 시설관리 시스템 확대
- 시설관리, 재난안전 역량 및 전문성 강화
- 재난, 재해 예방을 고객 및 근로자 안전 강화
-
- 직무 중심 인사혁신
- 청렴 및 윤리경영 강화
- 소통과 하합의 좋은 일터만들기